bts 방탄소년단 브이& 박형식 peakboy 신곡 뮤직비디오 플랫폼!

박서준,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 픽보이가 최근 그룹 동료 최우식의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에 합세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그룹 그룹 박서준, 박형식, 방탄소년단 뷔, peakboy 가 최우식의 데뷔 10주년 기념 팬미팅에서 뭉쳤다. 팬들은 브로맨스 (bromance) 라고 부르며 부러움을 자아냈다.


복수의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박형식과 브이는 친구인'픽보이 플랫폼'을 위해 그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할 예정이다.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멤버가 다른 소속사 가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고, 2017년 제국의 아이들 활동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 전념해 온 박형식은 4년 만에 다시 뮤직비디오에 출연할만큼 브로맨스를 중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뷔와 박형식은 드라마'화랑'에 함께 출연하며 절친이 됐다. 우가패밀리는 연예계에서 사팬으로 유명하다. 뷔와 박형식은'픽보이'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신곡'버터 (butter)'로 빌로보드 싱글 차트'핫 100'에서 6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k 팝 역사를 새로 썼다.한편 박형식은 군 복무를 마치고'해피니스'로 복귀한다.'해피니스'는 감염병이 일상화된 신시대에 고층아파트가 분양되고 저층임대가 된 대도시의 신축 아파트에서 벌어지는 계급 간 차별과 갈등을 다룬 아파트를 배경으로 한 도시 스릴러물이다.

기사 주소: https://www.wdobae.com/artdetail-34.html

코멘트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필수 필드가 표시됩니다. *